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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발표내용을 포스터 형식에 맞게 정리합니다.
(필요한 부분은 위첨자,아래첨자, 이탤릭체, 특수문자를 입력합니다.)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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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: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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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자 :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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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교/병원/기관 :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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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제목 : Astract(연구요약), Background(연구배경), Method(연구방법), Design(연구목적),
            Result(연구결과), Conclusion(연구 결론), Acknowledgement(연구 승인/인정),
            References(참고문헌), 그 외는 직접입력 합니다.

   
  위 항목 중에서 내용에 맞게 선택하여 포스터를 구성합니다.
¤ 내용 : 각 소제목에 해당하는 위치에서 내용을 정리합니다.
   
2. 정리된 내용을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파워포잍트®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내용파일을 만듭니다.
(내용파일의 크기는 10MB 가 넘지 않도록 합니다.)
- 해당 내용을 낱장으로 만들어도 됩니다.
(필요한 부분은 위첨자,아래첨자, 이탤릭체, 특수문자를 입력합니다.)
   
3. 표, 그림은 해당 번호, 제목, 설명을 넣은 이미지파일을 만든다.( 같은 내용의 그림은 가급적 1개의 파일로 만듭니다.)
- PNG(*.png) 이미지파일의 사용을 권장합니다.(1개의 이미지파일 크기가 2MB 를 넘지 않도록 합니다.)
   
4. 대학, 기관 로고 넣기를 원할 경우
- 웹포스터에서 제공되는 파일은 벡터기반의 파일입니다. 이용하시면 좋은 출력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.
- 다른 파일의 경우 크기를 조절할 경우 해상도가 낮아질 수 있으므로 가급적 사용하지 않습니다.
- 해당 대학이나 기관의 홍보실에서 일러스트레이터(ai, eps)로 작성된 로고파일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.
 

 

5. 고객정보, 배송지정보, 포스터정보(게시번호, 크기, 색상, 배열, 용지타입), Copyright/꼬리말, 등 … 내용을 입력합니다.
   
6. 내용파일 + 그림파일(표, 그림) 을 같이 올립니다.
- 내용파일에 그림파일이 정리되어 있을 경우 따로 그림파일을 보낼 필요 없습니다.
   
7. 웹포스터에서는 결재확인 후 파워포인트®로 포스터를 제작하고 PDF 파일로 전환하여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합니다.
- 이때 “주문하신 포스터를 확인하세요” 라는 단문자 메시지와 이메일이 고객님께 발송됩니다.
   
8. 고객은 인터넷에서 확인과정을 거치게 됩니다.(파일을 다운받아 프린트하여 확인하면 됩니다.)
- 잘못된 부분이나 수정할 내용이 있으면 웹포스터에 전화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. ¤ 033)743-3010
- 문제점이 없으면 웹포스터에서는 확인전화를 고객님께 드리게 됩니다.
   
9. 확인과정이 끝나게 되면 출력하여 고객님께 배송하게 됩니다.
- 확인과정이 끝나면 다음날 포스터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- 주문 에서 배송까지 3-5일 정도 소요됩니다.